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자주 묻는 질문을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FAQ

리브러쉬를 경험한 1만 명이 넘는 고객들에게 기존 구강제품 혹은 정기구독 서비스의 핵심 불만족을 직접 묻고 해결하였습니다.

1) 왜 양치질을 매일 열심히 하는데도 치아 상태가 좋아지지 않나요?

->현재 본인의 구강상태에 맞지 않는 칫솔/치약을 구매하고 잘못된 방법으로 꾸준히 양치를 하고 있기 때문에 치아 상태는 갈수록 안 좋아지고 있습니다.

2) 왜 정기배송은 2~4개월 주기인데 결재는 매달 자동결재인가요?

-> 리브러쉬는 고객을 혼동시키지 않겠습니다.
미국치과의사협회 및 한국치과의사협회에서 권장하는 칫솔 교체 주기인 3개월에 맞춰서 배송 주기와 결제 주기를 일원화 시켰습니다.

3) 저한테 어떤 칫솔과 치약이 맞는지 모르는데 치약과 칫솔을 어떻게 알아서 고르나요?

-> 리브러쉬는 고객에게 책임을 떠넘기지 않겠습니다.
리브러쉬가 보유한 수 십 명의 현직 치과의사 자문위원들이 자체 개발한 테스트를 통해 현재 구강 상태를 자가진단 해보세요. 이를 통해 본인에게 맞는 칫솔과 치약 세트를 추천해 드리고 맞춤형 컨텐츠로 지속 관리합니다.

4) 솔직히 칫솔/치약에 새로운 재료나 특별한 기술이 접목되어 가격이 비싸지더라도 써보면 딱히 효과를 잘 모르겠어요.

-> 리브쉬는 고객을 속이지 않겠습니다.
올바른 구강케어의 본질이자 핵심은 현재 자신의 구강상태에 맞는 칫솔과 치약을 사용하고 정기적으로 새것으로 교체해주며 올바른 구강케어습관을 평생토록 유지해 나가는 것입니다.
즉, 리브러쉬는 단순 제품이 아닌 구강케어 습관에 투자하고 컨설팅해주는 브랜드입니다.


리브러쉬가 제안하는 구강케어 New 333 법칙을 경험하세요.

◆ 3개월 주기 구강 재진단 및 정기배송
◆ 3종 맞춤형 구강케어 패키지
       (제품+콘텐츠+서비스)
◆ 3단계 구강 큐레이팅
        + 구강타입진단
        + 맞춤형 제품 및 콘텐츠 매칭
        + 지속적 케어 솔루션

리브러쉬의 칫솔과 치약은 다른 제품과 무엇이 다른가요?

리브러쉬의 칫솔은 칫솔 모는 편평하고 끝이 둥글게 처리되어 있으며 어금니 2개 정도 크기의 칫솔 머리를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칫솔대는 곧고 둥근 모양이 좋습니다. 이는 양치질 시 칫솔모가 모든 치아 면에 고르게 닿고 잇몸에 과한 자극을 가하지 않으면서 양치질 시 가해지는 힘이 균등하게 분산되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리브러쉬의 치약은 각종 잇몸 질환과 충치 등의 구강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적합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국치과의사협회(ADA)와 대한치과의사협회(KDA)에서 공식적으로 편찬하고 그 효과가 인증되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검증된 성분만을 사용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리브러쉬는 고객에게 가장 안전하면서도 적합한 치약을 제공합니다.
리브러쉬는 이렇게 심혈을 기울여 만든 칫솔과 치약을 고객의 현재 구강상태에 맞게 맞춤형으로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칫솔과 치약은 무엇인가요?

리브러쉬가 자체 개발한 테스트를 통해 현재 구강 상태를 자가진단 해보세요. 이를 통해 본인에게 맞는 칫솔과 치약 세트를 알아보세요.

리브러쉬 제품을 선물할 수 있나요?

네, 제품 구매 시 배송지 변경으로 가능하십니다.

제품이 불량이예요

불량 부분 사진과 함께 카카오톡 채널 @리브러쉬로 문의 해주세요.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제품 구매의 경우 카드, 카카오 페이, 계좌이체 등이 가능합니다. 정기배송의 경우는 카드와 카카오페이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 취소 후 다시 결제하시는 방법으로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합니다.

주문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결제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카카오톡 채널 @리브러쉬로 문의하세요.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주문은 온라인에서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관(도서관/학교/기업) 등에서 단체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단체 정기구독의 경우 카카오 채널 @리브러쉬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단체 구독 및 단체 구매는 추가 할인 혜택이 있으므로 꼭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주문 완료 후 제품의 색상을 바꾸거나 제품 종류를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 완료된 후 배송 처리 전까지는 칫솔 컬러 교체 및 제품 교체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 처리가 완료된 제품일 시, 왕복 배송비를 지불하시면 교환 가능합니다.

정기구독이 무엇인가요?

맞춤형 제품과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배송 받는 서비스입니다.구매 전 리브러쉬가 자체 개발한 구강상태 자가 진단 테스트를 완료 한 후에 추천받은 칫솔과 치약의 수량 및 결제 기간을 설정하면 3개월에 한번씩 맞춤형 제품이 발송됩니다. 또한 2주에 한번씩 콘텐츠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발송됩니다. 실시간으로 구강 큐레이션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정기구독 결제빈도를 지정할 수 있나요?

3개월 주기 결제와 1년 주기 결제 중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2가지 결제 주기 모두, 제품은 3개월에 한 번씩 자동 배송됩니다.
콘텐츠는 2주 간격으로 정기 발송됩니다.
(연간 결제는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정기구독 시 단체구독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구독 결제 단계에서 수량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단, 기관 등에서의 단체 구독 및 단체 구매는 추가 할인 혜택이 있으므로 꼭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정기구독을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정기구독 해지가 가능하십니다.

정기구독만의 차별화 혜택이 있나요?

단순 제품 구매만 하게 되면 리브러쉬가 제공하는 잘못된 습관 개선 컨설팅을 받아 보실 수 없습니다. 정기구독 회원만이 현재 자신의 구강상태를 체크하여 맞춤형 제품과 컨텐츠를 제공받고, 지속적으로 올바른 구강관리 습관 형성을 케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왜 내 타입의 원인이 아닌 구강건강 요소에도 그래프가 체크되어 있나요?

현재 아무런 증상이 없다고 하더라도, 그것이 0%의 가능성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리브러쉬의 구강타입 자가 진단 테스트의 로직은 고객의 생애 주기 동안 올바른 구강관리 습관을 위해서 설계되었으며, 예방에 중점을 두어 구강건강을 해치는 모든 요소에 허용 최소 수치를 적용하였습니다.

환불 및 반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까지만 가능합니다. (왕복 배송비 고객 부담)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 제1항-제품 하자가 있거나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이 다르게 이행된 경우, 물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반품 가능하며, 이때 반품 배송비는 리브러쉬가 부담합니다.
다음의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제한됩니다.
-고객의 사용, 시간 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구성품의 분실, 누락 및 파손 혹은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해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달라, 혹은 고객이 단순 변심으로 교환/반품을 무료로 요청하는 경우

정기구독 중에 구독 취소가 가능한가요?

구독을 취소를 할 수는 있지만, 할인받고 완료된 결제(연간 구독 할인)에 대해서는 할인받기 전 구독료로 환원되어 환불처리 됩니다.
구독을 취소하면 취소 시점 이후부터 배송 및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제품을 환불하고 싶어요.

카카오톡 채널 @리브러쉬로 문의하시면 환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적으로 1~2영업일 내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택배사 사정으로 일부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사 또는 주소지 변경으로 인한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배송 전 마이페이지로 접속하신 후 주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송비가 있나요?

정기구독인 경우 1년 이상 정기구독부터 무료 배송이며 단품 구매의 경우 30,000원 이상 구매에 한해 무료배송 가능합니다.

해외로도 배송해 주시나요?

현재 해외 배송은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