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왜 양치질을 매일 열심히 하는데도 치아 상태가 좋아지지 않나요?
->현재 본인의 구강상태에 맞지 않는 칫솔/치약을 구매하고 잘못된 방법으로 꾸준히 양치를 하고 있기 때문에 치아 상태는 갈수록 안 좋아지고 있습니다.
2) 왜 정기배송은 2~4개월 주기인데 결재는 매달 자동결재인가요?
-> 리브러쉬는 고객을 혼동시키지 않겠습니다.
미국치과의사협회 및 한국치과의사협회에서 권장하는 칫솔 교체 주기인 3개월에 맞춰서 배송 주기와 결제 주기를 일원화 시켰습니다.
3) 저한테 어떤 칫솔과 치약이 맞는지 모르는데 치약과 칫솔을 어떻게 알아서 고르나요?
-> 리브러쉬는 고객에게 책임을 떠넘기지 않겠습니다.
리브러쉬가 보유한 수 십 명의 현직 치과의사 자문위원들이 자체 개발한 테스트를 통해 현재 구강 상태를 자가진단 해보세요. 이를 통해 본인에게 맞는 칫솔과 치약 세트를 추천해 드리고 맞춤형 컨텐츠로 지속 관리합니다.
4) 솔직히 칫솔/치약에 새로운 재료나 특별한 기술이 접목되어 가격이 비싸지더라도 써보면 딱히 효과를 잘 모르겠어요.
-> 리브쉬는 고객을 속이지 않겠습니다.
올바른 구강케어의 본질이자 핵심은 현재 자신의 구강상태에 맞는 칫솔과 치약을 사용하고 정기적으로 새것으로 교체해주며 올바른 구강케어습관을 평생토록 유지해 나가는 것입니다.
즉, 리브러쉬는 단순 제품이 아닌 구강케어 습관에 투자하고 컨설팅해주는 브랜드입니다.
리브러쉬가 제안하는 구강케어 New 333 법칙을 경험하세요.
◆ 3개월 주기 구강 재진단 및 정기배송
◆ 3종 맞춤형 구강케어 패키지
(제품+콘텐츠+서비스)
◆ 3단계 구강 큐레이팅
+ 구강타입진단
+ 맞춤형 제품 및 콘텐츠 매칭
+ 지속적 케어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