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글에 대한 설문 조사 - 국내 최초 개인 맞춤형 구강 케어 : 리브러쉬

가글에 대한 설문 조사

오늘도 양치하셨나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구강 주치의, 리브러쉬입니다.

오늘은 재밌는 내용을 들고 왔어요. 사실 비밀리에 개발하고 있어서 아직은 공개할 순 없지만 리브러쉬가 7월에 신제품으로 가글을 계획하고 있어요 (현재 치과의사 공동대표를 필두로 밤 새가며 가글 성분 테스트 중에 있어요 ㅠㅠ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데 진짜 국내에서 한 번도 본 적 없는 가글을 만나보실 수 있을꺼에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마침내 이 세상 어디에도 없던, 구강 케어의 본질! 구강 케어의 혁신이라 할 수 있는 리브러쉬 100배 농축가글이 완성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보러가기)

오늘은 사전에 가글에 관련된 소비자 설문조사 한 자료를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어떤 방법으로 조사했을까요?

가글 설문조사는 4월 19일부터 약 1주일간 전국에 무작위로 만 18세 이상 남녀 347명을 대상으로 실시했어요.​
지금부터 결과를 함께 보실까요? 두두등장~!!

평소에 가글을 얼마나 자주 사용하세요?

​작년에 코로나를 겪으면서 구강관리 및 마스크로 인한 입 냄새 제거로 하루에 1번 사용하는 사람이 가장 많았지만, 그래도 아직도 월 1회 이하도 23.9%로 생각보다 많네요.

입속 세균 제거에 가글이 꼭 필요하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귀찮거나 필요성을 못 느껴서안 하시는 것 같아요.

​가글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과 구입 시 체크 포인트는 같은 맥락일 것 같네요.​

역시나 상쾌함과 입 냄새제거 효과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었으며 이로 인하여 구입 시에도 효능/효과 및 첨가 성분을 가장 꼼꼼히 따지시는 것 같아요.​

뭣이 중헌디?

가글은 그래도 입에 들어가는 것이기에 맛과 향이 중요하겠죠?​

향은 압도적으로 청량한 민트향을 선호했지만 맵고 순한 정도의 결과는 약간 의외였어요.

가글 하면 일반적으로 강하고 쎈 맛을 좋아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순한 맛과 순한 향을 선호하는 분들이 엄청 늘어났네요. (※참고로 7월에 출시 예정인 리브러쉬 가글도 순한 맛, 순한 향이에요~~~)

가족과 친구가 최고죠? 나에게 좋은 정보를 알려준 사람이 착한 친구~

무엇을 바꿔드릴까요?

그럼 고객님들이 기존 가글의 어떤 점에가장 불만족하고 있었을까요?​

1등이 너무 커서 휴대하기 힘들다.

생각해 보면 시중에 있는 가글들은 정말 커요. 그래서 집이나 회사에 두고 사용하기에는 좋은데 가글을 꼭 집이나 회사에서만 사용하나요? 차에도 두고, 출장 갈 때도 들고 가고, 여행 갈 때도 들고 가는데 저 큰 걸 어떻게?

2등은 너무 맵다

이건 위에 선호하는 맛과 향 문항과 연결되는 것 같아요.

지금까지 리브러쉬에서 자체 조사한 가글 설문조사 결과에 대해서 함께 보았습니다. 여기서 끝내버리면 여러분의 구강 주치의, 리브러쉬가 아니겠죠?

이러한 설문을 바탕으로 최고의 가글이 만들어졌습니다.

바로 리브러쉬 100배 농축가글입니다. 지금 여기에서 바로 제품을 만나보세요!

그리고, 올바른 구강 케어를 위해서는 가글 사용법도 잘 알아야겠지요?

​올바른 가글 사용법을 잠시 보고 가실께요.

[관련 상품 보기]

구강 지식 알아보기

다양한 구강 케어 지식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