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시크한 블랙입니다.

CHIC RED  시크한 블랙이란?

치아 건강에 관심이 있으며, 치아에 변색이 있거나 통증이 있고 온도나 단 음식에 예민한 구강 타입입니다.

그리고 고객님의 주요 관심사 또한 치아 건강 문제입니다.
치아 질환은 치아에 음식물이 오래 남아있거나 접촉 횟수가 많아질 때, 그로 인해 플라그 제거가 잘되지 않을 때 생기기 쉽습니다. 잘못된 칫솔과 양치질 법은 플라그 제거율을 현저히 감소시킵니다. 이로 인해 세균이 구강 내에서 제거되지 않고 번식하게 됩니다.
치아를 상하게 하는 주요 균은 치아를 검게 만드는 균(Streptococcus mutant)과 치아를 삭게 만들어 부서지고 깨지기 쉽게 만드는 균(Lactobacilli)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균이 만들어내는 산성 물질은 침에 의해 중화되는데, 침의 능력이 떨어지거나, 산성 물질의 강도가 셀 때 혹은 산성 물질과 치아가 자주 만날 때 문제가 생깁니다. 해당 균의 억제를 통해 치아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2018년 한국치과의료연감에 따르면 570만 명이 충치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충치는 한 번 생기면 절대 저절로 낫지 않기 때문에 예방이 가장 중요합니다. 치아를 상하게 하는 Streptococcus Mutant 균은 강력한 충치 유발균이자 세균성 심장 질환과 심내막염의 원인입니다.
혈관을 타고 심장으로 이동해 번식할 정도로 생명력이 강한 균이기도 합니다.
구강에서 구강으로 전염 가능해 부부, 아이들이 감염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만 65세 이상의 46%는 19개 이하의 자연치아만 가지고 있고 23%는 틀니를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치아가 하나도 없는 사람도 10%에 달합니다.
치아는 영양섭취와 큰 연관성이 있습니다. 치아가 건강하지 않으면 씹기 능력이 현저히 저하되어 영양섭취에 장애가 오고, 결국 영양 결핍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만을 위한 맞춤형 구강케어 패키지

1단계. 맞춤형 제품

-사진을 클릭하시면 상세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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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맞춤형 콘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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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맞춤형 큐레이션

-아래는 카카오톡을 통한 실시간 큐레이션 사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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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을 자주 마시고, 물로 입을 자주 헹궈주세요. 치아에 남아있는 음식 찌꺼기도 제거되고 입안 수분 유지에 좋습니다.
설탕의 섭취를 줄여보세요. 사탕과 캔디류, 그리고 탄산음료, 과일주스 등은 치아 내 서식하는 균의 에너지원이 됩니다. 젤리, 캐러멜 등의 끈적하고 치아에 달라붙는 음식은 설탕보다 더 안 좋은 음식입니다. 섭취 후에는 반드시 물로 헹구고 양치질을 해주세요.
하루 최소 2번, 특히 잠자기 전에는 꼭 양치질을 해주세요. 우리가 자는 동안 박테리아는 낮에 먹은 음식을 통해 힘을 얻고 번식을 합니다. 꼭 자기 전 양치를 해주세요.
섬유질이 많은 과일과 채소를 주기적으로 섭취해 주세요. 섬유질은 음식 찌꺼기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칼슘이 풍부한 우유, 요거트 등 유제품과 케일, 시금치, 브로콜리 등 녹색 채소를 섭취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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