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시크한 옐로우입니다.

CHIC YELLOW  시크한 옐로우란?

치아 건강에 관심이 있으며, 구강 및 인접 기관에서 유래하는 냄새가 자신과 타인에게 느껴질 수 있는 구강 타입입니다.

고객님께서 얼마나 타인을 배려하는 분인지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구취의 원인 중 하나는 구강 질환입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구강 질환을 잘 케어하셔야 합니다.
또한 구취의 원인 중 80%는 구강 내 문제로 인 한 것입니다. 주로 황화물(Volatile sulfur compound) 때문입니다.
이들은 입에서 유황과 같은 냄새를 만듭니다. 혀의 뒤쪽 세균 증식이 그중 가장 큰 원인이고 이 외 구강 내 박테리아 증식, 치은염과 치주염으로 인한 잦은 구강 내 출혈과 고름이 원인이 됩니다.
충치와 같은 치아 질환도 입냄새를 심하게 만드는 원인입니다.
기타 원인으로는 편도선염과 편도결석, 흡연, 특정 음식물 섭취, 구강건조증, 기타 소화기 질환과 전신 질환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님의 주요 관심사는 치아 건강 문제입니다.
치아 질환은 치아에 음식물이 오래 남아있거나 접촉 횟수가 많아질 때, 그로 인해 플라그 제거가 잘되지 않을 때 생기기 쉽습니다.
잘못된 칫솔과 양치질 법은 플라그 제거율을 현저히 감소시킵니다. 이로 인해 세균이 구강 내에서 제거되지 않고 번식하게 됩니다. 치아를 상하게 하는 주요 균은 치아를 검게 만드는 균(Streptococcus mutant)과 치아를 삭게 만들어 부서지고 깨지기 쉽게 만드는 균(Lactobacilli) 등이 있습니다. 해당 균의 억제를 통해 치아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2018년 한국치과의료연감에 따르면 570만 명이 충치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충치는 한 번 생기면 절대 저절로 낫지 않기 때문에 예방이 가장 중요합니다. 치아를 상하게 하는 Streptococcus Mutant 균은 강력한 충치 유발균이자 세균성 심장 질환과 심내막염의 원인입니다.
혈관을 타고 심장으로 이동해 번식할 정도로 생명력이 강한 균이기도 합니다.
구강에서 구강으로 전염 가능해 부부, 아이들이 감염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만 65세 이상의 46%는 19개 이하의 자연치아만 가지고 있고 23%는 틀니를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치아가 하나도 없는 사람도 10%에 달합니다.
치아는 영양섭취와 큰 연관성이 있습니다. 치아가 건강하지 않으면 씹기 능력이 현저히 저하되어 영양섭취에 장애가 오고, 결국 영양 결핍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만을 위한 맞춤형 구강케어 패키지

1단계. 맞춤형 제품

-사진을 클릭하시면 상세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제품 특징 보기>

2단계. 맞춤형 콘텐츠

-아래는 카카오톡을 통해 발송되는 정기콘텐츠 예시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맞춤형 콘텐츠 특징 보기>

3단계. 맞춤형 큐레이션

-아래는 카카오톡을 통한 실시간 큐레이션 사례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채널 친구 추가 가능합니다.
아래는 입냄새 관련 예방 방법입니다.
물을 자주 마시고, 물로 입을 자주 헹궈주세요. 입이 건조해지면 입냄새가 심해질 수 있습니다.
양치 시 반드시 혀를 닦아주세요. 혀의 안쪽 백태는 입냄새를 만드는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무설탕 껌을 자주 씹어보세요. 무설탕 껌은 플라그를 제거해 주고 침 분비를 늘려 입냄새를 완화해 줍니다.
소금물 가글을 통해 추가적으로 구강 내 세균을 제거하는 것도 좋은 예방 방법입니다
흡연을 하면 입안이 건조해지고 타액의 분비가 줄어들어 입안에 세균을 제거하지 못하기 때문에 입 냄새가 발생합니다. 흡연량이 많고 오래될수록 심해집니다. 또한 냄새를 맡는 능력이 떨어져 입냄새 증상이 있어도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금연을 통해 입냄새를 완화해 보세요. 음주를 많이 할수록 입안이 건조해집니다. 알코올 성분은 구강을 건조하게 하고 세균에 대한 방어력을 낮춥니다.

나만의 맞춤형 구강케어는 오직 정기구독에서만 가능합니다.

국내 최초 맞춤형 구강케어는
오직 정기구독 신청자만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정기구독을 통한
맞춤형 제품과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습관 개선 프로젝트를 시작하세요.

지금 바로 정기구독을 통한
맞춤형 제품과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습관 개선 프로젝트를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