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정열의 블랙입니다.

PASSION BLACK  정열의 블랙이란?

잇몸 건강에 관심이 있으며, 치아에 변색이 있거나 통증이 있고 온도나 단 음식에 예민한 구강 타입입니다.

치아 질환은 치아에 음식물이 오래 남아있거나 접촉 횟수가 많아질 때, 그로 인해 플라그 제거가 잘되지 않을 때 생기기 쉽습니다. 잘못된 칫솔과 양치질 법은 플라그 제거율을 현저히 감소시킵니다. 이로 인해 세균이 구강 내에서 제거되지 않고 번식하게 됩니다.
치아를 상하게 하는 주요 균은 치아를 검게 만드는 균(Streptococcus mutant)과 치아를 삭게 만들어 부서지고 깨지기 쉽게 만드는 균(Lactobacilli) 등이 있습니다. 해당 균의 억제를 통해 치아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님의 주요 관심사는 잇몸 건강 문제입니다.
잇몸 질환은 스트레스 받거나 몸이 피곤할 때, 수면 부족 상태일 때, 여성의 경우 생리 중이거나 임신 중일 때 더 조심해야 합니다. 양치질 시 잇몸에서 피가 나거나, 잇몸이 붓고 아플 수 있습니다.
이는 잇몸을 상하게 하는 주요 균(Porphyromonas Gingivalis 와 Actinobacillus Actinomycetemcomitans) 이 염증을 유발하기 때문입니다. 이들 균의 억제를 통해 잇몸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잇몸 질환은 가족력이 있을 수 있고, 가족 구성원 간 교차감염이 잘 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잇몸질환은 여러 전신질환, 약물과도 관련되어 있습니다.
당뇨, 면역 질환자의 경우 잇몸 질환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아스피린과 면역억제제 등의 약물도 연관되어 있습니다. 잇몸질환이 있는 경우 당뇨 위험은 6.0배, 폐렴은 4.2배, 조산과 저체중아 출산은 7.5배 증가합니다.

고객님만을 위한 맞춤형 구강케어 패키지

1단계. 맞춤형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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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맞춤형 콘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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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치아 건강 관련 예방 방법입니다.
물을 자주 마시고, 물로 입을 자주 헹궈주세요. 치아에 남아있는 음식 찌꺼기도 제거되고 입안 수분 유지에 좋습니다.
설탕의 섭취를 줄여보세요. 사탕과 캔디류, 그리고 탄산음료, 과일주스 등은 치아 내 서식하는 균의 에너지원이 됩니다. 젤리, 캐러멜 등의 끈적하고 치아에 달라붙는 음식은 설탕보다 더 안 좋은 음식입니다. 섭취 후에는 반드시 물로 헹구고 양치질을 해주세요.
하루 최소 2번, 특히 잠자기 전에는 꼭 양치질을 해주세요. 우리가 자는 동안 박테리아는 낮에 먹은 음식을 통해 힘을 얻고 번식을 합니다. 꼭 자기 전 양치를 해주세요.
섬유질이 많은 과일과 채소를 주기적으로 섭취해 주세요. 섬유질은 음식 찌꺼기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칼슘이 풍부한 우유, 요거트 등 유제품과 케일, 시금치, 브로콜리 등 녹색 채소를 섭취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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